모멘텀 일정 앱 개요
모멘텀 스케줄링은 헬스케어 기관을 위해 디자인된 인기 있는 모멘텀 자동 직원 일정 소프트웨어의 모바일 동반자입니다. 이 앱은 단일 및 다중 지역 헬스케어 시설의 의사와 직원 일정을 간편화합니다. 빠르고 정확한 직원 일정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. 모멘텀 스케줄링 앱을 통해 기관은 외출 중에도 직원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모멘텀 모바일 앱에 액세스하려면 사용자는 모멘텀 웹사이트 계정과 동일한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사용자는 iOS 앱에서 초기 로그인 중에 '인스턴스'를 입력해야 합니다. '인스턴스'는 모멘텀 URL의 첫 부분으로, 언제 어디서나 완전한 일정에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